2020년11월27일fr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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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 한류 콘텐츠 소비 증가와 함께 한국 ...
일본에서는 올해 COVID-19 감염 확대로 가정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어남에 따라, OTT 서비스 이용자 수가 급증했으며, 한국 영화, 드라마와 같은 한류 콘텐츠 소비도 확대되어 ‘제4차 한류(韓流)붐’이 일어났다. 제4차 한류(韓流)붐, 한류 콘텐츠를 통해 한국 음식에 대한 관심으로 이어져 일본의 한 식품제조업... 2020-11-25
中, 새해부터 해외직구정책 유예도시 15개로 확대 2017-12-11
포도 호주수출 가능해져 2017-08-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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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 한류 콘텐츠 소비 증가와...
농식품부, 2021년 외식 경향(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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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진청, 농촌 치유관광 ‘긍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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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진공, 충청권 중소벤처기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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