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05월19일thu
기사최종편집일:2022-04-29 14:28:31
English Japanese Chinese 댓글보기 전체뉴스 동영상뉴스
뉴스홈 > 농수산무역 > 기획특집
기획특집
수출(단지)뉴스
지자체
Biz&People
KOFTA
해외정보
일본, 한류 콘텐츠 소비 증가와 함께 한국 ...
일본에서는 올해 COVID-19 감염 확대로 가정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어남에 따라, OTT 서비스 이용자 수가 급증했으며, 한국 영화, 드라마와 같은 한류 콘텐츠 소비도 확대되어 ‘제4차 한류(韓流)붐’이 일어났다. 제4차 한류(韓流)붐, 한류 콘텐츠를 통해 한국 음식에 대한 관심으로 이어져 일본의 한 식품제조업... 2020-11-25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NS홈쇼핑과 대·중소기업 농어...
농어업 피해규모도, 보완대책도...
국제 밀값 뛰는데…“우리밀 수...
“농특위, 대통령 직속 기구로...
한국농업기술진흥원, 공공기관 ...
김종훈 농식품부 차관, 한우 수...
이달(4월)의 농촌융복합산업인(...
검색된 설문이 없습니다.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