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09월21일tue
기사최종편집일:2021-09-17 12:01:30
English Japanese Chinese 댓글보기 전체뉴스 동영상뉴스
뉴스홈 > 농수산무역 > 기획특집
기획특집
수출(단지)뉴스
지자체
Biz&People
KOFTA
해외정보
일본, 한류 콘텐츠 소비 증가와 함께 한국 ...
일본에서는 올해 COVID-19 감염 확대로 가정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어남에 따라, OTT 서비스 이용자 수가 급증했으며, 한국 영화, 드라마와 같은 한류 콘텐츠 소비도 확대되어 ‘제4차 한류(韓流)붐’이 일어났다. 제4차 한류(韓流)붐, 한류 콘텐츠를 통해 한국 음식에 대한 관심으로 이어져 일본의 한 식품제조업... 2020-11-25
한국식품 남미 브라질 입맛 사로잡아 2019-03-21
일본, 한류 콘텐츠 소비 증가와 함께 한국 음식 ... 2020-11-25
파라과이 곡물수출협회 (CAPECO) Sonia Tomassone... 2020-10-07
aT, 러시아서 5700만달러 규모 농식품 수출 상담 ... 2020-02-18
“데이터 기반 농업, 세계 식량...
국회의원 ‘농지법 위반’ 공방...
한국형(K)-농업기술사업, OECD ...
지속가능한 식량 생산, 소비 시...
김현수 농식품부 장관, 「G20 ...
파리 K-푸드 페어, 146억 원 수...
"40조원 시장 잡아라"...식품...
검색된 설문이 없습니다.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