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09월24일mon
기사최종편집일:2018-09-21 18:07:47
English Japanese Chinese 댓글보기 전체뉴스 동영상뉴스
뉴스홈 > 농수산무역 > 수출(단지)뉴스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아세안 시장 유력 온라인 몰에서 한국식품 판촉전
등록날짜 [ 2018년05월10일 14시59분 ]

 농림축산식품부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이병호)는 아세안시장을 제2의 수출주력시장으로 육성하기 위한 신남방정책의 일환으로 아세안 시장의 유력 온라인 몰에서 한국식품 온라인 판촉전을 개최하고 있다.

  싱가포르에서 시장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는 Qoo10 온라인몰에서는 3월15일(목)부터 6월 15일(금)까지 한국식품 전문 카테고리를 신설하여 무료배송과 할인 등의 서비스와 함께 유자차, 라면, 김치 등을 판매하고 있다.


 
또한, 싱가포르 최대 식품판매 온라인 채널인 레드마트(Redmart)에서는‘한국의 맛(Taste of Korea)’이라는 한국식품전용관을 4월 1일(일)부터 5월31일(목)까지 운영하며 한국쌀, 쌀 가공품과 함께 사과와 딸기 등 신선과일류에 대한 집중 판촉을 진행하고 있다.


 
aT는 온라인 시장의 소비를 선도하는 20~30대 비중이 높은 아세안 시장 공략을 위해서는 온라인 시장 선점이 최우선이라고 보고 유력 온라인 쇼핑몰과 함께 한국 식품 판촉전을 꾸준히 추진해 왔다. 올해에도 싱가포르 외 인도네시아의 Qoo10, 베트남의 Lazada 등 아세안 지역 온라인 매장과 연계하여 한국식품 판촉 행사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백진석 aT식품수출이사는 “아세안의 온라인 시장은 연평균 32% 높은 성장률을 보이고 있는 잠재력이 높은 시장”이라며, “aT는 앞으로 아세안 온라인 시장 공략은 물론 신남방시장 국가별 신유통망과 연계한 마케팅을 추진하여 수출업체의 판로를 확대하고, 현지인들이 보다 쉽게 한국식품을 접하고 소비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press0705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미니홈페이지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내용 공감하기
- 작성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름 비밀번호
도배방지키
 24253843
냠냠냠 센스! 힝~ 누구? ... 좋아 애도 주식 대한민국 릴랙스 갈래말래 더워 해피cgi 추워요 훗 샤방 해피 화남 훌쩍 >_< 깜빡 소주 반대 찬성 완소 흑흑 헐 ^^ ye~ 굿 복받으세요 미스터 미세스 미스 헉! 후덜덜 덜덜덜 뷁 캬캬캬 아자 뭐죠? 사랑 필요없다 지구를떠라 필승 캬캬캬 지름신 고맙습니다 완전조아 자기야 빠팅 니들이알어 므흣 뭐라카노 추워 하이 ㅋ 사랑해 화이팅 아자아자 쌩큐 힘내 열폭 오늘 하하하 하앙 킹왕짱 뭐니 듣보잡 ok so hot 신상품 2009
독일 내 확대되는 아시아 식품 유통의 기회를 잡아라 (2018-05-16 10:39:08)
참외·상추 등 4개 품종 베트남국가장려품종 선정... 종자 수출 증가 기대 - (2018-05-01 14:30:00)
"농업미래는 청년 농업인에 달...
도시농업박람회 13~16일,화성시...
중국 전자상거래법, 2019년 1월...
제4회 ‘6차산업지도사’ 자격...
무역전쟁, 中이 美를 이길 수 ...
중국에서 계약서 체결 시 주의...
NS지원, 농식품 홈쇼핑 전문교...
검색된 설문이 없습니다.
현재접속자